검색어 입력폼

OC, “할로윈은 화상으로 즐길 것” 권고

주형석 기자 입력 10.16.2020 05:27 AM 조회 4,094
Orange 카운티가 Halloween에 대해서 예년과는 달리 화상으로 즐길 것을 당부했다.

Orange 카운티 보건국은 올해(2020년) Halloween 경우 예년과는 달라져야 한다며 시민들 협조를 부탁했다.

클레이턴 차우 Orange 카운티 보건국장은 Halloween을 집에서 즐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클레이턴 차우 Orange 카운티 보건국장은 이제 연말이 다가오면서 여러 명절들이 계속 이어지는데 사람들의 모임을 줄이는 것이 무엇보다 시급한 과제라고 강조했다.

가장 먼저 맞게될 명절 Halloween 경우에 집에서 가족끼리 축하하는 것으로 끝내기 바란다며 그것만으로 아쉬워 다른 사람들과 어울리고 싶은 마음이라면 화상을 통해서 소통하고 함께 즐기라고 권고했다.

클레이턴 차우 보건국장은 이번 Halloween에 사람들이 예년과 다름없이 각자 아이들과 함께 이웃들을 방문할 경우 바이러스가 확산되더라도 감염 경로 추적이 사실상 불가능해진다며 자기 자신, 자기 가족, 그리고 모두의 안전을 위해 자제해줄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

특히, 가장 중요한 사항이 다른 가정과 섞이지 않는 것이라며 사람들이 직접 대면하는 파티나 문 앞에서 만나는 것 등이 Halloween에 집단 감염이 일어날 가능성을 매우 높일 것이라고 지적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