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중기에게 메일 보냈더니 기적이 일어났다”…훈훈한 미담 화제
[커뮤니티 '보배드림' 캡처]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송중기가 대중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장애인 국제무용제 홍보 영상을 찍어 보내줬다는 미담이 전해졌다.

지난 2일 온라인 한 커뮤니티에는 '배우 송중기님 인성에 대하여'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해당 글을 작성한 A씨는 "올해로 6회 차인 '장애인국제무용제'라는 행사가 있다. 선천적 불편함이 있는 아이들이 자신들만의 감정을 몸으로 표현하고 불의의 사고를 당하신 분들이 인간의 한계를 넘어 아름다운 춤선을 보여주는 행사다"라며 "저는 무용제에 3년째 그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들 중 하나다"라고 적었다.

이어 "국제 행사지만 대중적 인기는 없고, 당연히 광고가 붙는 상업적 행사도 아니다. 더군다나 코로나로 인해 올해는 정말 홍보가 심각한 상황이다. 그런데 기적이 벌어졌다"라고 덧붙였다.

A씨는 “7월에 송중기 씨가 코로나19로 자가격리에 있다는 뉴스를 보고 어렵게 메일 주소를 구해 부탁드렸다”라며 “격리 중에 댁에 계실 때 30초 정도 휴대폰으로 홍보 영상을 찍어달라고 했다. 그랬더니 6년 동안 행사 자료를 보내 달라 하셨고 한동안 연락이 없었다”고 말했다.

하지만 송중기는 달랐다. A씨는 “한달 가까이 지나 (송중기가)영상을 보내왔다. 저희 자원봉사자는 정말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다”며 “개런티 한푼 드릴 수 없고 그냥 휴대폰으로 부탁했는데 저렇게 시간과 비용을 들여 정성스럽게 해주셨다”고 했다.

해당 영상에서 송중기는 “장애인 국제무용제가 6회째를 맞은 것을 축하드린다”면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음에도 무대를 지키기 위한 무용가분들의 열정과 노력, 관객분들의 관심이 이 시기를 헤쳐나갈 수 있게 하는 것 같다”고 말하고 있다.

A씨는 “얼굴 한번 본 적도 없는 자원봉사자 요청이 이렇게 성의를 보여준 송중기를 보며 왜 이 분이 인성스타인지 알 수 있었다”며 “아울러 보배드림 회원들도 저희 행사에 조금 관심 가져주시면 감사하겠다”고 했다.

올해로 6회차를 맞이하는 KIADA는 11월 16일부터 23일까지 경기 고양시 아람누리 아람극장과 새라새극장에서 개최된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