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최고 인기 코미디쇼 SNL까지 오징어 게임 패러디

미국 최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 SNL(Saturday Night Live)도 ‘오징어 게임’ 패러디에 나섰다.

17일(한국시간) 배우 라미 말렉이 참여한 미국 SNL표 ‘오징어 게임’ 패러디 동영상이 공개됐다. 이 영상은 컨트리 뮤직 비디오로 오징어게임을 설정을 그대로 흉내 냈다.

영상에서 라미 말렉과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은 도박으로 돈을 잃고 함께 오징어 게임에 참여한다.  

말렉은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 인형의 눈을 피하기 위해 앞 사람 뒤에 숨는 등 극 중 설정을 그대로 따라했다.

그는 마지막에 오징어 게임의 승자인 이정재처럼 빨간 머리로 염색을 하고 나오는 등 오징어 게임을 그대로 흉내 내 오징어 게임 열풍을 실감케 했다.

SNL 동영상 갈무리


SNL은 미국 최고의 예능 프로그램으로 한국도 ‘SNL 코리아’를 운영하는 등 세계 20여개 국가가 판권을 수입해 현지 방송을 할 정도로 인기 있는 프로그램이다. 방송이 시작된 지 40여 년이 넘었지만 여전히 미국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넷플릭스는 내부 보고서에서 오징어 게임이 공개된 지 23일 만에 전세계의 시청가구가 1억3200만을 돌파했으며, 오징어 게임이 창출한 가치가 약 9억 달러(약 1조원)에 달한다고 분석했다.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에 2140만 달러(약 253억원)를 투자해 약 9억 달러 정도의 수익을 올렸으니 약 40배 정도의 이익을 챙긴 셈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한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