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우영우’는 ‘다정 남주’ 강태오에게 스며드는 중
다정다감→카리스마→설렘 한도초과 ‘강태오 유죄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에서 박은빈을 향한 강태오 표 힐링 매력이 제대로 통하고 있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에서 이준호 역의 강태오가 다정다감한 모습부터 카리스마 있는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뜨겁게 불태우고 있다.

지난 13일 방송에서 극 중 이준호(강태오)는 오디즙 뚜껑을 제대로 따지 못하는 우영우(박은빈)를 대신 뚜껑을 열어 주는가 하면 영우를 무시하는 하는 변호사 권민우(주종혁)에게는 같이 농구하면서 "너나 하세요. 페어플레이"라면서 거칠게 화를 내는 모습으로 점차 영우를 향한 마음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영우가 "자폐를 가진 사람은 안가진 사람보다 사람에게 속을 확률이 높다. 자폐가 있는 사람은 자기만을 생각하지만, 자폐가 없는 사람은 자신과 상대속에서 상황을 파악하기 때문이다"면서 자폐 스펙트럼에 대해 담담하게 얘기할 때, 준호가 따뜻한 눈빛과 함께 “이런 이야기 도움이 돼요. 제가 변호사님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돼요"라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영우를 향한 진심 어린 마음을 표현해 우영우도, 시청자의 마음도 또 한번 감동케 했다.

강태오는 자신에게 꼭 맞는 옷을 입은 듯 이준호의 매력과 감정선을 자신만의 색깔로 그려내고 있다. 때로는 우영우의 엉뚱함과 순수한 매력에 따스한 눈빛과 미소를 짓기도 하고, 때로는 우영우를 배려하고 위로하며 그녀를 향한 이준호의 미묘한 감정 변화를 자연스럽게 담아내고 있는 것.

매회 이준호를 연기하는 강태오는 시청자들의 미소와 설렘, 그리고 몰입도까지 이끌며 연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훗날 우영우 남편(줄여서 훗영남)', '강태오 FOX남주', '강태오 유죄인간', ‘강태오 눈빛 유죄’ 등의 수식어는 물론 우영우와 이준호에게 '고래 커플'이라는 애칭이 생기기도.

한편, 청정무해한 매력의 이준호를 연기하는 강태오를 만나볼 수 있는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출처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캡처〉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