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배우 톰 시즈모어, 뇌동맥류로 병원 입원.. 위독한 상태

주형석 기자 입력 02.20.2023 06:28 AM 조회 6,895
지난 18일(토) 새벽 2시쯤 LA 자택에서 뇌동맥류 일어나
급히 병원 중환자실 이송돼 치료받고있지만 생사 고비
‘Saving Private Ryan’과 ‘Black Hawk Down’ 등에 출연
헐리웃의 연기파 배우 톰 시즈모어가 뇌동맥류로 쓰러져 위독한 상태를 보이고 있다.

찰스 라고 매니저는 톰 시즈모어가 지난 18일(토) 새벽 2시쯤에 LA 자택에서 쓰러져 의식을 잃었다고 밝혔다.

급히 병원으로 후송돼 검사를 받았는데 뇌동맥류 출혈이 일어난 것으로 진단이 내려졌다.

뇌동맥류는 뇌몽맥의 일부가 약해지면서 그 부분이 풍선이나 꽈리처럼 부풀어 오르는 질환이다.

뇌동맥 혈관 벽은 매우 얇기 때문에 다른 정상 혈관에 비해 구조적으로 쉽게 파열될 수있는 특징이 있다.

이 뇌동맥류에 의해 출혈이 이뤄지게되면 지주막하 뇌출혈이 발생할 가능성이 높아지면서 생명이 위태로운 상황에 놓이게 되는 것이다.

뇌동맥류가 왜 일어나는지 그 발생 기전은 아직도 의료계에서 정확하게 밝혀내지 못했다.

다만 최근 들어서 뇌동맥류가 발생하는데는 유전적 요인이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이 드러났다.

톰 시즈모어는 라이언 일병 구하기(Saving Private Ryan), 7월4일생(Born on the Fourth of July), 히트(Heat), 블랙 호크 다운(Black Hawk Down) 등 주로 전쟁, 액션 영화에서 선굵은 군인 역할을 맡으며 배우로서 이름을 알렸다.  

톰 시즈모어는 여러차례 가정폭력 혐의로 체포됐고, 2019년에는 Burbank에서 마약 소지 혐의로도 검거됐다. 찰스 라고 매니저는 병원이 톰 시즈모어 가족에게  기다리면서 지켜봐야하는 상황이라고 통보했다고 전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