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송혜교 '프레디 머큐리' 라미 말렉과 다정한 투샷
[송혜교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배우 송혜교가 배우 라미 말렉과 조우했다.

2일 송혜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지인의 게시물을 공유했다.

지인은 "내가 좋아하는 배우 송혜교와 라미 말렉이 만났다"라는 글과 함께 송혜교와 라미 말렉의 투샷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사진에는 지난 1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서는 세계 최대 패션 자선 행사 멧 갈라(Met Gala)에 참석한 배우 라미 말렉과 나란히 서있는 송혜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라미 말렉은 영화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프레디 머큐리 역을 맡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멧 갈라는 1948년부터 매년 5월 첫 번째 월요일 개최되는 세계 최대 패션 자선 갈라쇼로, 글로벌 패션계 인사를 비롯해 할리우드 스타, 팝스타 등 당대를 대표하는 전 세계 유명 셀러브리티가 대거 참석하는 축제로 주목받고 있다.

이날 송혜교, 블랙핑크 제니를 비롯해 리한나, 에이셉라키, 라미 말렉, 카디B, 제시카 채스테인, 도자 캣, 빌리 아일리시, 지지 하디드, 지젤 번천, 앤 해서웨이, 카일리 제너, 켄달 제너, 킴 카다시안, 니콜 키드먼, 제니퍼 로페즈, 페드로 파스칼, 로버트 패틴슨, 플로렌스 퓨, 마고 로비, 올리비아 로드리고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했다.

한편 송혜교는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켰다. 송혜교는 극중 끔찍한 학교폭력의 피해자로 가해자와 방관자 모두를 향해 온 생을 걸고 복수를 계획하는 문동은 역을 맡았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