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CA, 올시즌 연어 조업과 연어 낚시 금지하기로 결정

주형석 기자 입력 05.23.2023 02:37 AM 조회 2,718
Klamath River 유역과 Central Valley 지역 강들이 대상
Smith River와 Eel River에서 레크리에이션 연어 어장 폐쇄
치누크 연어 어획량, 역사적 최저치 예상.. 보호 차원에서 결정
태평양 어업관리협의회, CA 해안 가까운 바다 연어 어업 폐쇄 권고
CA 주에서 연어 개체 수가 급격히 줄어들고 있어 더 이상 연어 조업과 낚시를 할 수없게 됐다.

CA 주는 연어 주요 서식지로 꼽히는 클라매스 강과 Central Valley 지역 강들을 대상으로 연어 조업과 낚시를 금지하기로 결정했고 Smith 강과 Eel 강에서도 레크리에이션 연어 어장이 폐쇄된다.

CA 주의 치누크 연어 어획량이 역사상 최저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되면서 CA 해안 가까운 바다 연어 어업 폐쇄 권고가 나옴에 따라 연어를 보호하는 차원에서 내려진 결정이다.

주형석 기자입니다.     CA 주에서 연어 조업과 낚시가 금지된다.

CA 어류와 게임위원회는 지난 17일(화) 만장일치로 연어 조업과 낚시를 금지하기로 결정했다.

구체적으로 Klamath River 유역과 Central Valley 지역 강들이 대상이다.

또 별도의 비상 조치로Smith River와 Eel River에서도 레크리에이션 연어 어장을 폐쇄한다는 결정도 함께 내려졌다.

이에 따라 올해(2023년) CA 주요 연어 서식지에서는 더 이상 연어를 포획하거나 레크리에이션 낚시를 할 수없게 됐다.

다만 레크리에이션이 아닌 식량 확보 차원에서 연어를 낚시하는 연방법에 의해 인정되는 美 원주민 부족 경우에는 예외로 계속 CA 주에서 연어를 조업하는 것이 허용된다.

CA 어류와 게임위원회가 연어 조업과 낚시를 금지한 것은 연어 개체 수가 최근 들어 급격히 줄어들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기 때문이다.

실제로 올해 CA 주에서 치누크 연어 어획량은 역대 최처치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돼 태평양 어업관리협의회가 CA 해안 가까운 바다에서 모든 연어 조업을 폐쇄할 것을 권고했다. 

CA 어류와 게임위원회가 이 권고에 따른 결정을 내린 것이다.

이번 CA 어류와 게임위원회의 연어 조업과 낚시 금지 조치는 올해 7월1일 이전에 효력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CA 어류와 게임위원회는 매우 중요한 식재료인 연어가 다시 충분한 개체 수에 이를 때까지 모두 동참할 것을 당부했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