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화사, 미국 공연서 또 파격 노출 퍼포먼스…영상·사진 온라인 확산
[온라인 커뮤니티]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최근 대학 축제 공연에서 선정성 논란을 겪었던 화사가 미국 콘서트에서 상의를 들어 올려 브라렛을 보여주는 퍼포먼스를 선였다.

지난 16일(현지시간)부터 화사가 속한 마마무는 뉴욕을 시작으로 볼티모어, 애틀랜타, 내슈빌, 시카고 등 미국 9개 도시에서 월드투어 'MAMAMOO WORLD TOUR 'MY CON'' 공연을 펼치고 있다. 콘서트 일정대로 지난 22일(현지시간)에는 내슈빌 브리지스톤 아레나에서 공연이 진행돼 '나로 말할 것 같으면' 무대가 꾸려졌다.

화사는 카우걸 콘셉트로 등장해 카우보이 모자와 타이트한 상의, 청바지를 입고 공연을 했다. 이어 화사는 노래에서 자신의 파트가 나오자 갑자기 상의를 위로 들어 올리고 안에 입은 브라렛을 관중들에게 보여줬다. 화사의 이런 파격 노출 퍼포먼스 모습이 담긴 영상과 사진은 SNS 등으로 일파만파 퍼졌다.

앞서 화사는 지난 12일 성균관대학교 축제 무대에서 '19금 퍼포먼스'로 논란에 휘말린 바 있다. 화사는 로꼬와의 듀엣곡 '주지마'를 부르며 관객 호응을 유도했다. 그러다 화사는 앉는 동작을 취한 후 한쪽 손을 혀로 핥은 뒤 선정적인 퍼포먼스를 했다.

화사의 '주지마’ 대학 공연 영상은 SNS로 여기저기 퍼지며 누리꾼들의 갑론을박이 이어지게 했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