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외할머니 욕설·CCTV 공개…“소름끼치고 무서워”
[최준희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이명수 기자] 고 최진실 딸 최준희가 외할머니 주거침입 논란 관련 영상을 공개했다.

최준희는 11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친오빠 없는 집에 남자친구와 놀러 갔다는 건 거짓말이다. 혼자 들어가서 할머니의 폭언을 감당할 자신이 없어 경찰과 남자친구를 불렀다'는 글과 함께 당시의 CCTV 캡처 이미지를 여러 장 게재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최준희가 집에 들어오고 나가는 모습과 경찰 두 명·남자친구와 함께 집으로 들어가는 모습 등이 담겼다.

또한 최준희는 경찰이 출동했을 때 외할머니가 자신에게 욕설하는 영상을 올렸다. 그녀는 '앞과 뒤가 다르다는 게 이 말이다. 나는 이걸 19년 동안 너무 익숙하게 듣고 자랐다'며 '경찰이 와서도 이런 상황에 내가 누군지 아냐고 물어보는 질문이 정말 황당했다'고 토로했다.

최준희는 지난 9일 외조모를 주거침입죄로 경찰에 신고했다. 외할머니 A 씨는 최준희의 명의로 된 아파트에 찾아가 그의 동의를 받지 않고 이틀간 머무른 혐의를 받는다. A 씨는 경찰 조사에서 외손자 최환희의 부탁을 받아 집안일을 하고 쉬던 중 남자친구와 밤늦게 들어오는 최준희와 마주쳤다고 주장했다.

[최준희 인스타그램]

이와 관련 최준희는 '미성년자일 때 할머니에게 지속적인 욕설과 폭행을 당한 것은 여전히 씻지 못할 상처로 남아있다. 늘 할머니에게 말을 안 듣는 아이로 낙인찍혀 있지만 말다툼이 일어날 때마다 태어난 자체가 문제라는 말들과 입에 담기도 어

[최준희 인스타그램]

려운 폭언들과 함께 거짓된 증언들로 떳떳하지 못한 보호자와 살아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제 15세의 최준희도 아니고 할머니에게 말대답을 하는 그런 철없는 중학생이 아니다. 최진실 딸이기 전에 그저 대한민국에 살아가는 한 사람으로서 미성년자 때 할머니가 벌인 모든 일들에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다. 나를 향해 비난하는 사람들이 무서운 게 아니라 앞뒤가 다른 할머니가 더 소름 끼치고 무서울 뿐'이라고 덧붙였다.

husn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