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너무 더워서?” 택배기사, 美가정집 수영장에 ‘풍덩’ 다이빙…무슨 일
“수영하고 싶다면 하라” 쪽지에
[바이럴 호그]

[헤럴드경제=이원율 기자]미국의 한 가정집에 택배를 전하러 온 기사가 갑자기 집안 수영장으로 풍덩 뛰어들었다.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

27일(현지시간) 뉴욕포스트 등 외신에 따르면 최근 비디오 공유 사이트 '바이럴 호그'에 한 택배기사가 지난달 30일 LA 교외 가데나에 있는 가정집 수영장에 뛰어드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당시 택배기사는 '수영을 하고 싶으면 해도 좋습니다'라는 고객 메모를 본 후 수영장에 뛰어든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휴대전화 등 소지품을 꺼내 테이블에 올려놓은 후 망설임 없이 다이빙 보드에 올라 물속으로 뛰어들었다. 옷과 신발은 착용한 채였다.

집 주인이 어떤 이유로 수영을 허락했는지는 확인되지 않았다. 다만 최근 미국 캘리포니아의 기온이 30도 이상을 기록하는 데 따라 더위를 피하라는 뜻에서 메모를 쓴 것으로 보인다.

집주인은 다만 틱톡에 영상을 올린 후 "택배기사가 이렇게까지 즉흥적으로 수영장에 뛰어들지는 몰랐다"고 했다.

[바이럴 호그]

한편 미국에서는 7월에 이어 이달에도 역대 최고 기온 기록이 경신되는 등 더 더워질 것이라는 경고가 나온 상태다.

미국 뿐 아니라 한국과 중국 등 아시아, 유럽에도 폭염과 폭우가 연달아 닥치는 등 날씨에 따른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yul@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