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히어라가 일진? 최대 악행은 급식실 새치기”…동창생들 옹호글 등장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헤럴드경제=최원혁 기자] 배우 김히어리가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학폭)을 저질렀다는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그의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이 등장해 김히어라를 옹호하하는 글을 올려 눈길을 끈다.

지난 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히어라와 중학교, 고등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누리꾼들의 글이 올라왔다.

우선 중학교 동창이라는 A씨는 “김히어라 학교 다닐 때 유명했다. 엄청 하얀 걸로 유명했다. 걸어 다니면 눈에 띄었다”며 “소위 노는 애 무리였지만 요즘 이슈가 되는 학교폭력 사건처럼 애들을 괴롭히진 않았다. 기억나는 최대 악행은 급식실 새치기 정도”라고 밝혔다.

A씨는 “그거 말고는 학교 축제 때 노래를 너무 잘 불러서 충격받은 기억이 있다”며 “내가 김히어라를 지금까지 기억하는 이유도 다른 게 아니고 그때 임팩트가 강했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기사나 댓글에 ‘빅상지’가 엄청 유명했던 일진 무리인 것처럼 나왔는데 글쎄. 중학교 때 친구들한테 물어보면 ‘빅상지’ 들어본 사람 반, 처음 듣는 사람 반이다. 그만큼 노는 무리의 행동이 미비했다”고 설명했다.

A씨는 “내가 모르는 무언가가 있을 수도 있었기에 내가 본 대로만 쓴다”며 “누구든지 과장된 가십으로 상처받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김히어라 인스타그램]

또 김히어라와 중학교 때 같은 반이었다며 졸업증명서를 인증한 B씨는 “많이 친하진 않았지만 내겐 고마운 아이였다. 나도 약자였지만 약자를 괴롭히거나 그렇지 않았다”고 말했다.

B씨는 “다른 반 아이가 내 체육복, 문제집 훔쳐 간 거 다 찾아주고 나 대신 화내줬다. 나 말고도 어떤 학생 몇 명이 도둑맞은 거 찾아준 거로 기억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김히어라의 파워가 있었던 건 맞다. 하지만 약자를 괴롭히는 ‘강약약강’은 정말 아니었다”며 “오히려 ‘강강약약’ 이었다. 이 글이 그때 내가 받았던 도움처럼 히어라에게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앞서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난 6일 김히어라가 과거 중학교 시절 일진 모임인 ‘빅상지’ 활동에 가담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김히어라는 “빅상지 무리와 어울린 것은 맞지만 폭행이나 갈취 등 직접 학교폭력을 가한 적은 없다”고 주장했다.

한편 김히어라는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더 글로리’에서 학폭 가해자이자 마약 중독자 이사라 역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그는 실감나는 학폭 가해자 연기로 화제를 모았다. 또 최근 종영한 tvN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2 카운터펀치’에도 출연했다.

choigo@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