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서태지, 아내 이은성 감금?…"스스로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아"
[tvN '프리한 닥터']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대한민국 대중문화계의 대통령 가수 서태지의 아내 배우 이은성 감금설 루머에 대한 진실이 공개됐다.

지난 16일 방송된 tvN '프리한 닥터'는 연예계 충격 루머 특집으로 꾸며졌다.

서태지아 이지아는 1993년 서태지의 미국 공연에서 처음 만났고, 4년 뒤 미국에서 결혼했다. 이후 미국 애리조나에서 2년 8개월의 결혼 생활 끝에 2020년 6월 별거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혼 소송 3년 후 '서태지가 이지아를 감금했다'는 루머가 불거지기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연예부 기자는 "이혼소송 3년 후 이지아가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사소한 것 하나까지 자유롭지 못했고 내가 선택한 사랑은 산에 있는 산 다람쥐에게도 들키면 안 됐다. 가족들에게도 결혼을 숨기고 연락을 하지 않다가 7년 만에 다시 만났다'고 당시 결혼생활에 대해 얘기를 하면서 감금설이 불거졌다"고 전했다.

연예부 기자는 이어 "당시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 사이에 감금은 전혀 없었다고 한다. 그리고 미국에서 혼인신고를 할 때는 증인이 필요한데, 이지아는 혼인신고를 할 때 친언니를 증인으로 세웠다고 언급 하면서 가족조차 결혼 사실을 몰랐다는 이야기가 성립 되지 않는다고 주장 했다"고 추가했다.

또 다른 기자는 "서태지가 2013년 5월 배우 이은성과 결혼했다. 이듬해 8월 득녀까지 했다"며 "이은성이 결혼 후 어떠한 활동도 하지 않자 일부 누리꾼들은 '이은성도 감금된 게 아니냐?'라는 의혹을 제기했다"고 말했다.

이에 오상진은 "자기 눈에 안 보인다고 다 감금이면 집돌이, 집순이는 다 감금된 거냐?", 김소영은 "SNS 안 하면 감금이냐?"라고 했다.

기자는 "그래서 이걸 의식한 건지 모르겠지만 서태지가 2014년 10월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아내는 스스로 지금은 활동하고 싶어 하지 않는다'고 감금설을 해명했다"며 "서태지는 이후 딸의 모습을 SNS에 종종 공개하고 있는데, 예전에 비해서 좀 더 소통을 하고 있는 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든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한 닥터'는 각 분야의 닥터들과 함께 삶에 필요한 모든 노하우를 알아보는 인생에 필요한 모든 처방이 담긴 프로그램이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