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걸스데이 소진·이동하, 18일 결혼…"비공개 소규모 웨딩"
[51K, 눈컴퍼니]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그룹 걸스데이 멤버 겸 배우 소진(37·박소진)과 배우 이동하(40)가 오는 18일 백년가약을 맺는다.

8일 이동하 소속사 51k는 “소진과 이동하가 18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며 “양가 가족들과 친인척, 가까운 지인들만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결혼식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 6일 소진과 이동하 소속사는 "두 사람이 서로의 소중한 동반자가 되어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고 결혼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소진과 이동하는 2021년 방영된 드라마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에 함께 출연했다.

이날 소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사진을 올리고 "다가오는 11월. 지구에서 가장 사랑하는, 이동하라는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다"라고 밝혔다.

소진은 "제 마음의 빈 곳들을 사랑으로 채워준 사람"이라며 "삶을 살아내기 바빴던 저에게 마음의 쉴 곳을 내어준 사람이다. 또 저 스스로를 세상에 귀한 사람임을 알게 해준 제가 존경하고 사랑하는 분이다"라고 이동하에 애정을 드러냈다.

이동하는 같은 날 공식 팬카페를 통해 "제가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 돼 결혼하게 됐다"라며 "오랜 기간 제 곁에서 힘이 돼줬고 배울 점이 많은 그 사람을 저 역시 앞으로 변함없이 지켜주고 사랑하는 사람이 돼주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날의 결정을 하게 됐다"라고 전했다.

소진은 2010년 그룹 걸스데이로 데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드라마 ‘괴기맨숀’, ‘별똥별’, ‘이로운 사기’ 등에 출연했다. 이동하는 2008년 뮤지컬 ‘그리스’로 데뷔, 드라마 ‘괴기맨숀’, ‘대행사’ 등에 출연했다. 그는 다음달 5일 연극 ‘행복을 찾아서’ 개막을 앞두고 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