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 입력폼

오늘 추수감사절 오픈하는 매장/문 닫는 매장들은 어디?!

박현경 기자 입력 11.23.2023 05:53 AM 조회 6,388
추수감사절인 오늘(23일) 문을 열고 정상 영업하는 매장들이 있는가 하면 오픈하되 공휴일 스케줄에 맞춰 일찍 문을 닫는 매장들도 있고, 오늘 하루 문을 열지 않는 매장들도 있어 매장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가기 전 오픈 여부를 체크하는 것이 좋다.

다음은 오늘 오픈하는 매장들이다.

CVS는 대부분 매장들이 오픈하는데, 만일을 위해 각 매장에 한번 확인하는 것이 좋다.

크로거(Kroger)도 오늘 오픈하고 손님들을 맞이한다.

크로거 계열사인 크로거와 랄프스(Ralphs) 등은 로컬타임으로 오늘 오후 5시까지 오픈한다.

단, 크로거 계열사 약국은 오늘 문을 닫는다.

스프라우츠 파머스 마켓(Sprouts Farmers Market)은 오늘 문을 열었다가 로컬타임 오늘 오후 2시에 문을 닫을 예정이다.

스타벅스(Starbucks)는 대부분이 오픈하는데, 영업 시간은 각 매장마다 다르다.

홀푸드(Whole Foods)는 평소와는 다른 시간대로 영업하며, 영업 시간은 각 매장마다 다른 만큼 직접 확인할 필요가 있다.  

다음은 오늘 하루 문을 닫는 매장들이다.

코스트코(Costco)는 오늘 하루 전 매장들이 문을 닫는다.

홈디포(Home Depot)도 오늘 문을 닫은 뒤 내일(24일) 블랙 프라이데이에 리오픈하는데 오픈 시간은 각 매장마다 다르다.

콜스(Kohl’s)도 오늘 문을 열지 않고 로컬타임 내일 새벽 5시부터 블랙 프라이데이 영업에 나선다.

메이시스(Macy’s)도 오늘 하루 쉰다.

타겟(Target) 역시 오늘 모든 매장들 문을 닫았다가 대부분 매장들이 블랙 프라이데이인 내일 로컬타임 아침 7시에 재개장한다.

트레이더 조(Trader Joe’s)는 추수감사절인 오늘은 물론 크리스마스 그리고 새해 1월 1일에도 닫는다.

월그린스(Walgreens)는 회사 역사상 처음으로 올해(2023년) 추수감사절 문을 닫는다.

월마트(Walmart)는 올해로 4년째 추수감사절에 문을 열지 않는다. 
댓글 0
0/300
※ 이 댓글에 대한 법적 책임은 작성자에게 귀속됩니다.
  •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