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다음, 예스24, 인터파크, 맥스무비 등 전 예매 사이트 1위 자리를 올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우는 남자>[제작: 다이스필름 |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 감독: 이정범 | 주연: 장동건, 김민희]가 또 하나의 흥행 신기록을 수립했다.
전야 개봉을 시작으로 극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영화 <우는 남자>가 지난 6월 4일(수), 하루만에 121,86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올해 개봉한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영화 중 최고 오프닝 스코어를 기록했다.
Like Us on Facebook
<300:제국의 부활>의 개봉 첫 날 스코어 119,549명, <인간중독>의 89,092명, <몬스터>의 67,380명, <방황하는 칼날> 66,643명과 비교했을 때, <우는 남자>의 오프닝 스코어는 매우 주목할 만한 수치다. 이는 이정범 감독의 전작이자 대한민국에 신드롬을 일으킨 <아저씨>의 오프닝 스코어 130, 766명과 맞먹는 수치로, 올해 또 하나의 흥행작이 탄생할 지 귀추를 주목하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우는 남자>의 오프닝 스코어는 <엣지 오브 투모로우>,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 등 막강한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사이에서 선전하며, 독보적인 한국 영화의 존재감을 알린 결과라 의미를 더한다.
본격적인 연휴 기간을 맞아 더욱 많은 관객들과 만나며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 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개봉 첫 날부터 흥행 신기록을 써내려 가고 있는 영화 <우는 남자>는 지금 바로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