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가 브랜드 슬로건 '낫 노멀'을 대대적으로 알리기 위한 페이스북 팬 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MINI는 이번 '낫 노멀' 페이스북 팬 페이지(www.facebook.com/mininotnormal) 오픈을 기념해 개인들의 일상 속에서 일어나는 평범하지 않은 상황을 UCC로 제작해 응모하는 '낫 노멀 챌린지'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일상 생활 속에서의 낫 노멀함을 보여줄 수 있는 영상을 촬영해 낫 노멀 페이스북 어플리케이션 페이지에 URL을 업로드 해 응모할 수 있다.
Like Us on Facebook
우승작으로 선발될 경우 본인이 올린 UCC 내용이 tvN의 인기 프로그램 'SNL 코리아'의 콩트 소재로 채택되는 특별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우승자에게는 MINI 페이스맨 SD ALL4 차량을 1년간 무료로 시승할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MINI는 페이스북을 통해 일상 속에서 개인이 가지고 있는 평범하지 않음을 발견하고, MINI가 개인들의 평범하지 않은 일상을 응원하는 의미의 음악과 시, 영상, 에세이 등의 다양한 '낫 노멀' 콘텐츠를 선보인다.
특히 MINI 차량의 소리를 이용해 더블 스트라이크가 믹싱한 '더 사운드 오브 미니'와 소셜 시인 하상욱의 낫 노멀한 시 3편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 덕평 자연휴게소에서 게릴라 마케팅으로 진행된 MINI 컨트리맨 노래방 이벤트 현장과 1cm 플러스의 작가 김은주가 정의하는 낫 노멀 에세이가 순차적으로 업로드 된다.
한편, MINI는 오는 10월부터 새로운 '낫 노멀 캠페인'의 일환으로 최근 독특한 디자인과 감성으로 패션 업계에서 가장 크게 주목 받고 있는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새로운 MINI를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