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비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로 떠오르고 있다. 짙은 화장에 고혹적인 표정을 한 나비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섹시한 모습으로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오늘 공개된 이 사진은 나비의 새로운 싱글 "집에 안갈래"의 뮤직비디오 촬영 스틸컷으로 지금까지 숨겨두었던 나비의 섹시미를 확인할 수 있다.
나비의 색다른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나비에게 이런 모습이!! 너무 예뻐요", "나비가 이렇게 섹시했다니.. 노래랑 너무 잘 어울려요", "나비의 대 변신!! 완전 성공!!" 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Like Us on Facebook
나비가 1년여 만에 자신 있게 선보이는 '집에 안 갈래'는 제목에서 보여지듯 발랄하면서도 연인간의 애틋하고 현실적인 사랑법을 투정부리듯 묘사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최근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대중음악계와 힙합 장르 음악에 참신한 기운을 불어넣은 '긱스(Geeks)'가 피쳐링에 참여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서정적인 보이스의 R&B가수로써 자신만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구축하고 있는 나비(NAVI,)가 선보이는 색다른 매력의 미디엄 템포 "집에 안 갈래"의 뮤직비디오 풀 영상은 오늘(5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함과 동시에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갖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