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2013년 하반기 공개 채용으로 글로벌 기업에 걸맞은 우수 인재를 선발한다고 26일 밝혔다.
'세상을 품을 당신의 내일'이라는 슬로건으로 진행되는 이번 하반기 공개 채용은 경영지원, 마케팅∙세일즈, 연구개발, 생산∙기술 부문에 걸쳐 총 100여명의 글로벌 인재를 선발한다.
입사 희망자는 다음달 13일 자정까지 한국타이어 홈페이지(www.hankooktire.com)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서류 전형을 거쳐 인성검사, 1차 면접(역량∙PT∙영어회화), 2차 면접(토론∙인성) 순서로 진행된다.
Like Us on Facebook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는 11월 1일 한국타이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지원 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2014년 2월 졸업 예정자 및 기 졸업자로 글로벌 기업의 명성에 걸맞게 글로벌 시장을 향한 넓은 시야와 열정, 그리고 도전 정신을 갖춘 인재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또한 대학생 및 입사 희망자들과의 진솔한 소통이 이루질 수 있도록 채용 기간 동안 찾아가는 채용 설명회, 잡카페, 한국타이어의 연구소 및 공장 제조 시설 등을 견학하고 회사 현황을 소개받는 프로액티브 랩 투어를 운영한다.
특히 채용 설명회는 해당 대학 참가자가 100명이 넘을 경우 지역 사회복지 기관에 자전거를 기증하는 사회공헌 활동도 병행한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올해 대규모 프리미엄 신차용 타이어 공급 등 리딩 글로벌 타이어 컴퍼니로서 눈부신 도약을 이룰 수 있었던 것은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진 프로액티브 리더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며 "한국타이어와 함께 세상을 품을 인재들의 많은 지원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전 세계에 4개의 지역본부와 29개국 해외 지점 및 판매 법인, 5개 R&D 센터를 통해 180여개 국에 타이어를 판매하며, 총 매출의 80% 이상을 해외 시장에서 달성하고 있다.